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19 14:05
프롬바이오 애프터 추석 (사진=홈페이지 캡처)
프롬바이오 애프터 추석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프롬바이오 애프터 추석 관련 문제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에 출제됐다.

19일 캐시슬라이드 측은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는 어떤 기관에서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일까요? ㅅㅇㅊ"라고 물었다. 정답은 '식약처'다.

이전 문제는 "10주 섭취시 12.8kg 감량이 검증된 프롬바이오 다이어트 성분은? ㅇㅇㄷㅁㄱ"이다. 정답은 '와일드망고'

한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프롬바이오가 애프터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프터추석 프로모션은 프롬바이오의 대표 다이어트 제품을 초특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연휴가 지나고 늘어난 군살로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9일 오후 2시 30분부터 다이어트엔와일드망고, 홍쓰다스, 와일드망고워터젤리를 한정수량으로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초특가 행사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홍진영젤리로 유명한 다이어트엔와일드망고 4주분을 7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원데이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19일부터 22일까지 약 4일간 프롬바이오 다이어트제품군에 한해 적용이 가능한 30% 할인쿠폰까지 더해져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