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오영세 기자
  • 입력 2019.09.19 14:30
<b>엄태준</b> 이천시장 (사진제공=이천시)
엄태준 이천시장 (사진제공=이천시)

[뉴스웍스=오영세 기자] 엄태준 이천시장이 지난 18일 신속하고 공정한 인·허가 업무처리를 위해 민원실무담당자들과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시민의 생활과 밀접한 인·허가 업무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인허가 민원의 중요성과 민원실무심의에 대한 개선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민원처리는 다른 업무에 우선해 법정기한 내 처리될 수 있도록 강조했다.

민원실무심의회 위원들은 간담회를 통해 행정환경 변화로 다양해지는 민원인 요구에 유연한 대응을 위해 긍정적 사고를 공유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항상 열린 마음으로 시민의 입장을 충분히 공감하고 함께하는 민원행정을 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이 원하는 고품질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의 발전과 이천의 주인은 시민이라고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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