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19 14:32
대명아임레디 (사진=대명아임레디 공식홈페이지)
대명아임레디 (사진=대명아임레디 공식홈페이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대명아임레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가 출제됐다.

19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마지막 문제는 "대명아임레디의하이브리드 서비스중 하나로, 대명아임레디에 가입한 상품을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발생되는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으로 정답은 '웨딩홀서비스'이다.

오후 5시 퀴즈는 "대명아임레디의하이브리드 서비스 중 하나로, 대명 골프클럽에서 운영하고 있는 3곳의 골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로 바꾸어주는 서비스는?"이다. 정답은 '골프서비스'

오후 4시 퀴즈는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서비스중 하나로, 전화 한 통화로 전문장례지도사가 2시간 이내에 현장에 도착하며, 전문지도사의 세심한 관리와, ONE STOP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상조서비스'이다.

오후 3시 퀴즈는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서비스중 하나로, 여행 출발부터 도착까지 필요한 항공, 숙박, 관광 등이 포함된 해외로 가는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는"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여행서비스'이다.

오후2시 퀴즈는 "살면서 한번은 이용하게 되는 케어서비스를 원하는 시점에 이용하도록하여 꿈꾸던 삶을 이뤄주는 대명스테이션의 브랜드 이름은?"이다. 정답은 '대명아임레디'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대명아임레디는 특별함, 안전함, 신뢰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살면서 한번은 꼭 발생하는, 목돈이 필요한 서비스 이용을 대비해주는 라이프 케어 서비스다. 대명아임레디는 고객 신뢰가 최우선인 대명그룹의 40년 이상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조 외 주계약 서비스(해외여행/크루즈/골프/웨딩홀) 고객 납입금은 고객불입금의 50%가 보호되는 안전한 공제조합에 예치된다. 

대명아임레디에서 제안하는 서비스로는 우리 부모님을 위한 상조(의전)서비스, 아름다운 결혼을 위한 웨딩홀 서비스, 우리가족을 위한 해외여행 서비스, 살면서 꼭 한번은 가야할 크루즈 서비스, 그리고 프리미엄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골프 서비스가 있으며 주계약 또는 하이브리드서비스로 선택하여 계약이 가능하다. 

주계약 서비스란 고객이 상품 가입 시 체결하는 계약을 말하며, 가입증서로 서비스가 보장된다. 기존 상조로만 계약이 가능하던 계약의 선택이 폭이 넓어져 상조 외 크루즈, 해외여행, 골프 서비스 중 선택하여 가입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