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20 09:13

고객이 구매한 제품을 기부 품목으로, 스와니코코 광복절 기념 캠페인 진행
스와니코코, 고객 400여명과 함께한 기부캠페인… 약 2200만원 기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와니코코는 지난 8월 13일 광복절 기념으로 “바로 알고 함께 하자” 캠페인을 선보였다.

해당 캠페인은 광복절을 맞이해 역사를 바꾼 그 날의 용기를 기억하고, 나라를 위해 힘쓰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8/13~8/15 3일간, 스와니코코 자사몰에서 ‘태극 마크’가 붙은 제품을 구입시 동일 제품을 고객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기부처는 나눔의 집, 독도사랑 운동 본부, 독립 유공자 유족회이며 고객의 선택에 따라 위안부 피해자, 독도 지킴이 및 울릉도 내 물품이 필요한 분들 및 독립 유공자 유족 분들께 전달됐다.

기부품목은 스와니코코의 대표 저자극 제품인 AC 스킨케어 제품,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비롯해 선 스틱, 바디로션, 샴푸, 치약 등 생활에 유용한 생필품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기부물품은 소비자가로 2,200 만원에 상당한다. 더불어 계열사인 사회적 기업 나눔스토어에서 나눔쌀 100kg를 추가로 후원하여 함께 전달됐다. 

스와니코코 캠페인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405명의 고객들이 함께 참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으며, 고객들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해서 뿌듯함이 크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저자극 화장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지속가능한 기부와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도록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