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20 14:08
쌍삼국지 (사진=쌍삼국지 홈페이지 캡처)
쌍삼국지 (사진=쌍삼국지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쌍삼국지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20일 캐시슬라이드 측은 "삼국지 명장들의 ㅎㄱㅋㄹㅅ 쌍삼국지"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이어 "네이버 검색창에 '쌍삼국지'를 검색하면 힌트가 보인다"고 조언했다. 정답은 '협공컬렉션'이다.

쌍삼국지 관련 캐시슬라이드 새로운 문제가 등장했다. "ㅆㅆㅊㅇ한 컨텐츠 재미! 쌍삼국지"의 정답은 '쌍쌍초월'이다.

한편, 중국의 국민 보드 게임 삼국살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쌍삼국지'는 수많은 삼국 명장들과 함께 난세를 평정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나만의 장수를 키우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던전과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유람, 경기장, 길드 컨텐츠 등이 특징이다. 

'쌍삼국지'는 출시에 맞춰 신청만해도 매달 일정 금액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쌍멤버십을 필두로 이용자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20레벨, 30레벨 등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복권을 지급하고 결과에 따라 치킨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7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등 출시를 기념해 총 7770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