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9.20 15:48
(이미지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이미지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올해의 게임(GOTY)' 에디션을 포함한 6종의 배트맨 게임을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무료 배포는 배트맨 탄생 80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는 오는 26일 23시 59분까지 6개의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무료 제공되는 게임은 배트맨 아캄 3부작인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GOTY 에디션, 배트맨: 아캄 시티 GOTY 에디션, 배트맨: 아캄 나이트와 레고 배트맨 3부작인 레고 배트맨: 더 비디오게임,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 레고 배트맨 3: 비욘드 고담 등이다.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배트맨 아캄 3부작은 총 70개가 넘는 GOTY를 수상했으며, PC와 콘솔 버전 통틀어 글로벌 판매량 2000만장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간편결제 토스 추가에 이어 20일부로 결제 수단에 카카오 페이를 추가했다. 카카오 페이를 통해 신용카드가 없는 이용자들도 0%의 수수료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배트맨의 탄생 80주년을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도 배트맨 콘텐츠를 풍부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배트맨 게임을 무료로 제공한다"라며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함께 전 세계 많은 팬들을 지난 80년간 매료시킨 배트맨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