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9.21 07:10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참신하고 다양한 고객만족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SH공사는 오는 23일부터 11월 6일까지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공모전 참여는 서울시민뿐 아니라 서울 소재 (대)학교 재학생, 또는 서울 소재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고객과 시민의 편의 증진을 위한 SH공사의 업무 개선 방안’이며, SH공사 업무 처리 과정에서 고객과 시민이 겪는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업무 개선 방안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SH공사는 1,2차 심사를 거쳐 선발된 최종 수상자들에게 총 300만원의 포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우수 제안은 검토를 통해 실제 업무 개선에 반영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H공사 소통협력부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지제공=SH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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