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19.09.23 09:44
토스 스타벅스 15잔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등장 (사진=KB국민카드)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토스 스타벅스 15잔 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23일 토스 측은 “토스에서 KB국민카드 대상카드로 10만원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5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대상카드는 ‘Easy on 카드’, ‘Easy fly 티타늄카드’, □□□□□□카드‘"라고 물었다. 정답은 ’청춘대로톡톡‘이다.

또 "토스에서 KB국민카드 대상카드로 10만원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5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대상카드는 ‘Easy on 카드’, 'E○○○ ○○○ 티타늄카드’, '청춘대로 톡톡 카드'"라고 물었다. 정답은 'asyon'이다.

이와 함께 “토스에서 KB국민카드 대상카드로 10만원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5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대상카드는 ‘Easy on 카드’, ‘Easy fly 티타늄카드’, '△△△△△△△△'"라고 물었다. 정답은 ’청춘대로톡톡카드‘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대상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5잔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행사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며 1인 1회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