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19.09.23 12:21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유명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의 최신 모바일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의 사전등록자 수가 전 세계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출시 소식과 함께 사전 등록을 시작하며 주목받은 소드 아트 온라인 라이징 스틸은 완성도 높은 오프닝 영상과 오리지널 여주인공 '이디스 신서시스 텐'을 공개하며 다시금 입소문을 탔다. 

해당 게임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배경으로 전략적인 턴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애니메이션 스토리는 물론 원작자 카와하라 레키의 철저한 감수를 통해 완성도를 높인 오리지널 스토리도 추가됐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사전등록자 수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큐브 25개와 2성 무기를 제공하며, 이후 30만명을 돌파할 경우 2성 방어구, 40만 명을 넘기면 '4성 결의의 기사 앨리스' 캐릭터를 증정할 계획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을 향한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