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9.23 14:36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이 지난 20일(현지시간), 밀라노 패션위크 중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 2020 SS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했다.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 2020 SS 프레젠테이션은 이바나 오마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부임 이후 첫 프레젠테이션이다.

본 행사에 참석한 손나은은 스포티 하면서도 럭셔리한 요소가 가미된 스포티 럭스 룩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2020 SS 시즌은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야상 재킷을 중심으로 트렌치 코트, 점프 수트, 스커트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손나은이 착용한 제품들은 모두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 2020 SS 제품이며, 이태리 특유의 유니크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는 매 시즌 주력 아이템인 퍼 파카는 물론 야상 재킷, 스웻셔츠, 티셔츠, 드레스,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하며 하이엔드 브랜드로써의 영역을 확장 해 나가고 있다.

손나은이 착용한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 20SS 프레젠테이션 제품들은 전국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 매장 및 한스타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