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9.23 17:22
(사진제공=멜킨스포츠)
(사진제공=멜킨스포츠)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온라인 PT, 홈트레이닝 등 헬스장을 가지 않고 집에서 혼자 다이어트와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유튜브와 같은 영상 플랫폼을 비롯해 온라인에서 다이어트 운동법에 관한 자료를 쉽게 얻을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되며 필라테스, 요가, 근력운동 등 전문적인 운동 지식이나 다이어트 방법도 쉽게 배울 수 있게 됐다.

남에게 방해 받지 않고 자신만의 운동을 즐기는 홈트레이닝족은 즐거운 운동을 위해 운동기구의 기능만큼이나 색상이나 모양 등 예쁜 운동기구를 선호한다. 홈트레이닝 시 팔 근력 운동을 비롯해 필라테스, 유산소 운동 등 가장 많이 사용되는 운동기구 중 하나가 덤벨이다. 덤벨 구입시 자신에게 맞는 덤벨 무게와 특성을 고려해야 덤벨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 가운데 멜킨스포츠에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6가지 컬러로 제공되는 ‘스위티덤벨’ 미용아령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멜킨스포츠 스위티덤벨 미용아령은 스위티한 6가지 컬러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켜 한 번 더 손이 가는 제품으로 다이어트와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용품 전문기업인 멜킨스포츠가 선보인 스위티덤벨 미용아령은 감각적인 디자인만큼이나 기능성도 높다. 멜킨스포츠는 운동 시 소비자의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모서리를 둥근 덤벨 형태로 제작했다. 제품 모서리를 라운딩 엣지 기술로 마감하여 운동 시 신체가 긁히거나 부딪힘 등의 부상 가능성을 낮췄다. 이는 바닥과의 마찰이 발생할 때 충격으로 인한 모서리 깨짐 현상도 방지한다.

보통 덤벨은 둥근 형태로 만들어져 바닥에 굴러다니다 크고 작은 사고를 당하기 쉽다. 이에 멜킨스포츠 스위티덤벨 미용아령은 육각 형태의 덤벨로 제작되어 굴러다니지 않아 보관과 이동이 쉽다. 무엇보다 육각 형태의 모양으로 운동 시 분포되는 힘을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손에 쥐고 사용해야 하는 아령은 땀이 나면 미끄러질 경향이 높다. 하지만 멜킨스포츠 스위티덤벨 미용아령은 PVC 코팅으로 미끄러질 염려도 없고 녹슮도 방지한다. 완벽한 그립감을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이물질이나 수분에 강해 땀이 나도 언제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한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헬스장이나 운동 시설을 찾지 않고 자신만의 공간에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들은 질리지 않는 운동을 위해 운동기구를 고를 때 기능만큼이나 디자인을 고려한다. 멜킨스포츠 스위티덤벨 미용아령은 화사하고 감감적인 컬러로 보는 재미와 운동하는 재미, 두 가지 모두 만족시킨다. 또한 1kg~4kg까지 다양한 6가지 무게로 제공되어 자신의 운동 상태에 맞게 구입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스위티덤벨 미용아령으로 근력운동, 필라테스, 스트레칭까지 어떤 운동이든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멜킨스포츠는 가정용 문틀철봉, 치닝디핑, 와 같은 가정용 턱걸이기구와 푸쉬업바, 스쿼트머신, 실내헬스 스피닝자전거와 같은 전문적인 근력운동제품부터 트램폴린, 짐볼, 요가매트, 폼롤러, 바른자세교정밴드, 요가링, 거꾸리 등 요가 필라테스 용품과 풀업밴드, 스트레칭밴드와 같은 운동용 고무밴드, 헬스장갑, 헬스스트랩 등 헬스소품까지 다양한 운동기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한편, 멜킨스포츠는 스위티덤벨 미용아령 전 고객에게 직접 제작한 운동법 포스터를 무료로 증정하여 덤벨 운동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