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9.24 10:59
빈폴키즈 '코지 플리스' (사진제공=빈폴키즈)
빈폴키즈 '코지 플리스' (사진제공=빈폴키즈)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빈폴키즈가 아이들을 위한 가을 필수 패션 아이템을 제안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키즈는 올 가을겨울 시즌 영국 사립학교의 도서관과 승마 클럽 속 패션에서 영감 받아 교복을 연상케 하는 클래식한 룩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다채롭게 선보였다.

빈폴키즈는 올 가을겨울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플리스를 출시했다.

빈폴키즈의 '코지 플리스'는 후드 집업과 칼라 버튼, 두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편하게 코디 가능하며, 보온성을 갖춰 간절기 아우터로 제격이다. 패딩과 같은 겨울 아우터와 함께 레이어드해 착용해도 좋다.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카키 등이 있다.

보온성을 더욱 높인 '보아 플리스'도 선보였다. 보아 플리스는 양털 느낌을 극대화해 귀여운 분위기를 더했으며, 숏 집업 점퍼와 롱 점퍼, 베스트 스타일로 출시돼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컬러는 애쉬, 아이보리, 핑크 등이 있다.

빈폴키즈는 스테디셀러인 '한줌 경량 다운'도 스타일을 보다 다양화해 내놓았다.

'한줌 경량 다운'은 숏·롱 기장의 스탠다드 핏은 물론, 세미 슬림 핏, A라인의 여아 전용 스타일 등으로 출시됐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보온성 역시 우수하다.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뒤집어서 입을 수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두가지 스타일 연출 가능해 실용적이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네이비, 핑크 등이 있다.

빈폴키즈는 여아를 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소재의 원피스도 출시했다.

빈폴키즈의 '코듀로이 원피스'는 앞쪽 주머니와 소매 끝 셔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줘 사랑스러움을 더했고, 여유 있는 일자 라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컬러는 머스타드와 네이비가 있다.

정수강 빈폴키즈 디자인 디렉터는 "빈폴키즈는 이번 시즌 영국 사립 학교에서 영감 받아 고급스럽고 단정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을 기획했다"며 "추워진 날씨에 보온성과 활동성은 물론, 귀여운 디자인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빈폴키즈의 가을 시즌 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양말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