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19.09.24 11:28
(사진=캐시슬라이드 캡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스마트폰 화면잠금 애플리케이션 캐시슬라이드가 24일 실시간 초성퀴즈로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관련 초성퀴즈를 냈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는 "안다르 가을 감성 패키지 구매시, ㅍㅊㄹㄱㅅ 증정!"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피치레깅스'다.

안다르는 2019 FW 신상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출시 기념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 증정 및 신상 타임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행중인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는 신상품 9종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3000원의 적립금과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안다르는 모두의 구스다운을 위해 탄생한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출시를 기념해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내달 4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안다르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을 증정한다. 헤어와 메이크업의 스타일링과 함께 안다르만의 가을 무드를 담은 컨셉츄얼 사진 촬영 기회까지 제공해 가족 및 친구와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신세경 구스다운'을 검색 후 브랜드 검색의 '구스다운 무료로 받기' 탭에 접속,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을 함께 입고 싶은 사람과 장점을 작성하면 된다.

안다르는 OK캐쉬백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가 모두 담긴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은 완벽한 보온과 핏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과 함께 안다르의 FW 신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