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25 09:5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동아일보사, 디자인 범신, 노드, 한섬, 건아정보기술, 헤세드스튜디오스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동아일보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디자인 편집디자이너이며 이메일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디자인 범신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노드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콘텐츠 디자인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한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자인이며 오는 3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건아정보기술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제안서·프리젠테이션 디자인이며 오는 10월 5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헤세드스튜디오스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여성의류 쇼핑몰 웹디자인팀이며 오는 10월 8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샌드박스(브랜드 디자이너/채용시까지), 대원씨아이(주)(순정만화 기자/PD/채용시까지), (주)그라비티(TV게임 그래픽 디자이너/10월 2일까지), 아성치과그룹(그래픽 디자이너/채용시까지), (주)풍인무역(R&D-여성의류 디자이너/10월 1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