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25 12:1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암호화폐 자산관리 플랫폼 디베이가 암호화폐 투자 정보 뉴스 플랫폼인 코인니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비트코인 해시파워를 기반으로 한 분산화 지불 시스템인 BHP 퍼블릭체인이 최근 급성장 중인 탈중앙화 금융(De-Fi)를 실현하고자 출시한 암호화폐 기반의 자산관리 서비스 플랫폼이 바로 디베이다.

암호화폐 자산관리 솔루션 플랫폼 디베이는 예금의 낮은 금리, 주식투자의 리스크, 자산관리 서비스의 높은 문턱 등 기존 금융권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누구나 손쉽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트코인 마이닝 투자 서비스와 BHP 코인 담보형 비트코인 배당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코인니스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암호화폐 투자 정보 뉴스 플랫폼이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글로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투자 정보를 24시간 실시간으로 전달해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업무 협약을 통해 코인니스 어플 내 ‘디베이 코너’를 개설하여 특정 배너를 클릭하면 디베이의 서비스를 살펴볼 수 있는 상세페이지와 디베이 서비스를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웹 버전 연결 링크가 제공된다.

일정 기간 이후에는 코인니스의 한 섹터에서 디베이 모바일 웹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베이 어플과 코인니스 어플 사용자 ID를 완벽하게 연동시키고자 한다.

디베이의 나형준 대표는 “디베이라는 플랫폼이 암호화폐 자산관리를 위해 만들어진 플랫폼인만큼 투자에 관련된 모든 뉴스나 소식이 중요하다”라며 "빠르고 정확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코인니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디베이의 목적성도 이룰 수 있고 디베이 서비스의 상세페이지부터 디베이 모바일 웹과 어플을 암호화폐 유저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