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19.09.26 10:16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사진=악동뮤지션 공식 트위터)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악동뮤지션이 컴백과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오르자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남매 가수듀오 악동뮤지션은 지난 25일 사회관계망서비스 트위터를 통해 "악뮤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HELLOAKMUFAN 오늘 공개된 #AKMU #어떻게이별까지사랑하겠어_널사랑하는거지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1위 차트 보고 #팀악뮤 오열 중. 가을 감성 듬뿍 담긴 #악뮤 3rd 앨범 #항해 수록곡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지난 2017년에 발매된 앨범의 타이틀곡 'Dinosaur' 이후 2년 2개월 만에 돌아온 악동뮤지션은 지난 25일 오후 6시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를 공개했다. 멤버 중 오빠 이찬혁은 지난 6월 전역 일주일만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해 '트루러브'를 이번 앨범에 담았다고 언급했었다. 이번 앨범은 '떠나다'라는 키워드를 함축하고 있고 그동안의 악동뮤지션 앨범이라면 생소하게 느껴졌을 '이별'을 풀어냈다.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사진=악동뮤지션 팬페이지 인스타그램 캡처)

앨범 '항해'의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기준 멜론을 비롯해 지니, 벅스, 엠넷 등 7개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