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9.26 10:34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더베리굿카’가 12월말까지 특별한 프로모션 특판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달 상담완료만 해도 모든 고객에게 100% 특별사은품 제공 및 추가로 경품추첨을 통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모든 가입고객에게는 해외여행 패키지 여행권을 제공한다.

더베리굿카는 월 대여료만 내면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유롭게 이용한 뒤 계약 만기 시 인수 또는 반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취등록세, 보험료, 정비료에 부담을 느끼거나 업무용 차량이 따로 필요한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초기비용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무보증 장기렌트카(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이용에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 가입이 필요 없는 상품을 개발하는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는 신차장기렌트카는 월 렌트비를 개인사업자, 법인사업 비용 처리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들은 더베리굿카에서만 특별히 제공하는 컨설팅을 통해 추가 세금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에 많은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들이 더베리굿카를 이용하고 있다.

신차장기렌트 시 해외차량, 경차, 밴, 화물차, 전기차, LPG차 등 대부분의 차량을 선택할수 있으며, 신차자동차리스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차량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고객맞춤형 분석 시스템을 통해 가장 저렴한 월 렌트 비용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런 ‘더베리굿카’와 제휴 된 장기렌탈/자동차리스렌탈 업체로는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 SK렌트카,  한진렌터카, 레드캡 장기렌트카와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리스장기렌트,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농협캐티탈, 오릭스 장기렌터카 등이 있고, 카드사로는 신한카드, 삼성카트, KB국민카드가 있다.

한편 더베리굿카 장기렌트/리스 상담 시 전문 상담원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로 1:1 맞춤견적 제공하고 방문상담까지 진행하며, 계약 시 빠른 차량 출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