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태호 기자
  • 입력 2019.09.26 14:57
안양시립관양도서관 웹툰창작체험관 수료생들이 ‘2019 웹툰창작체험관 및 지역웹툰캠퍼스 수료생 공모전’에서 초등부·중등부 2개 부문의 금상을 수상했다.
안양시립관양도서관 웹툰창작체험관 수료생들이 ‘2019 웹툰창작체험관 및 지역웹툰캠퍼스 수료생 공모전’에서 초등부·중등부 2개 부문의 금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안양시립관양도서관)

[뉴스웍스=이태호 기자] 안양시립관양도서관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서 주최한 공모전에서 임곡중 김현재(중등부 금상)·해오름초 최예린(초등부 금상)·안양초 김가온, 관양초 이서연(초등부 입선)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전국 40여개 웹툰창작체험관 교육 수료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서는 일반부·고등부·중등부·초등부 4개 부문에서 각각 5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중등부 금상을 수상한 김현재 학생은“도서관 웹툰 강좌를 수강하며 웹툰작가의 꿈을 키우고 있다”며 “제 웹툰을 보는 사람들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양도서관은 2017년부터 3년 연속으로 ‘웹툰창작체험관 조성 및 운영사업’기관으로 선정돼 웹툰 정기강좌 및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한편, 공모전 수상 작품 및 웹툰창작체험관 수료생 결과물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강좌운영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양도서관(031-8045-63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