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26 15:08
XPAD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정답 (사진=네이버 캡처)
XPAD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정답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XPAD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26일 토스 측은 "내 몸의 체성분 관리+운동 스케줄 관리까지 가능한 의료기긱전문회사가 만든 EMS운동기구는 무엇일까요? XPAD"라며 "인체 ㄱㅇㅂㅎ에 최적화된 디자인의 인공지능 PT 트레이너, 2주혁명 XPAD는 최고 효율의 EMS운동을 통해 다이어트와 몸매관리에 효과적입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근육보호'이다.

"인공지능 PT 트레이너, 2주혁명 XPAD는 ㄱㅇㄱㅎ ㅈㅂㅇㅅ의 차별화된 EMS운동을 통해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에 효과적입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근육강화지방연소'이다.

한편, XPAD는 저주파(전기신호)를 활용해 근육 강화를 돕는 EMS 홈 트레이닝 제품으로, 이는 30분 동안 EMS 자극으로 6시간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어 단기간 내에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자 하는 사람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특히 XPAD는 의료기기 전문기업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에서 안전한 의료기기 기술을 기반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으며, 준비 단계, 파워 트레이닝, 근육 릴렉스까지 근육 단련 운동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XPAD는 스마트폰과 연동해 성별 설정, 근육강화·지방연소, 부위별 설정 등 사용자에 최적화된 EMS 파형을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