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9.27 14:07
(이미지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이미지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이번 주 무료 게임은 '에브리씽'과 '메트로 2033 리덕스'가 선정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브리씽과 메트로 2033 리덕스를 오는 10월 3일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10월 10일까지 메트로 프랜차이즈를 최대 75% 할인해 판매한다.

에브리씽은 다수의 게임상을 수상한 게임으로, 인공지능을 갖춘 자연스러운 시뮬레이션으로 우주 속 모든 시점에서 다양한 관찰을 할 수 있는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눈에 보이는 동물과 식물, 은하계와 그 너머의 모든 사물로 변신할 수 있으며 필수 미션이나 점수, 과제 없이 사물들끼리 서로 연결된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고 우주의 안과 밖을 유영한다.

메트로 2033 리덕스는 핵전쟁 이후 상황을 그린 소설을 원작으로 4A 게임즈에서 개발한 1인칭 슈팅(FPS) 게임이자 메트로 프랜차이즈 첫 번째 작품인 '메트로 2033'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플레이어는 전 세계가 초토화되어 거의 모든 인류가 전멸한 후 소수의 생존자들이 모스크바의 지하 깊은 곳으로 피신한 2033년을 배경으로, 끔찍한 위협이 임박했음을 생존자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절박한 임무를 안고 지하철 아래의 지하 묘지에서 지상의 황량한 황무지로의 여정을 펼친다.

메트로 프렌차이즈의 할인 판매 행사가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리덕스'는 75% 할인된 가격에, '메트로: 엑소더스'의 스탠더드 에디션은 33%, 골드 에디션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메트로 2033 리덕스는 10월 3일까지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이후 10일까지는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심보 고약한 거위가 되어 꽥꽥 소리 지르고 사람들의 일상을 망쳐볼 수 있는 코믹스러운 스텔스 샌드박스 게임 '언타이틀드 구스 게임'이 새롭게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지난주 배트맨 게임 6종 무료 제공에 이어 이번 주에도 높은 평점과 다수의 게임상을 수상한 에브리씽과 대작 게임인 메트로 2033 리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라며 "메트로 프렌차이즈의 할인도 누리시고 신규 입점작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