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29 18:33
윤시윤 (사진제공 = mbn 자연스럽게)
윤시윤 (사진제공 = mbn 자연스럽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게스트로 출격한 배우 윤시윤이 탁구 실력은 2% 부족한 가운데서도 특유의 싹싹함과 완벽한 점심 요리, 양봉 센스까지 선보이며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28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워니미니 하우스를 찾아온 의외의 손님 윤시윤이 은지원X김종민 콤비와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김종민은 은지원에게 “제가 친구를 하나 불렀다. 예쁜 배우”라고 말했고, “저하고 비슷한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막상 윤시윤을 본 은지원은 “너하고 많이 다른데?”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은지원X김종민과 커피를 마시던 윤시윤은 두 사람에 대해 예리한 ‘팩트 폭격’을 날렸다. 먼저 은지원에 대해서는 “TV에서 보면 차갑고 까칠할 것 같은데, 막상 참 유순하고…잘 챙겨주는 형님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종민은 자신에 대한 평가를 기대했지만, 윤시윤은 “종민 형은 참 사람 좋아 보이지만…그냥 천상 연예인”이라고 잘라 말해 김종민을 ‘말잇못’으로 만들었다.
 
이후 ‘현천마을 허세왕’인 이웃 명렬 아저씨가 워니미니 하우스에 마실을 왔고, 이들은 점심 준비를 걸고 2대2 탁구 대결을 벌이기로 했다. 윤시윤은 “내가 바로 김탁구”라며 자신있게 명렬 아저씨와 팀을 이뤘지만, 2% 부족한 실력으로 ‘집주인 콤비’ 은지원X김종민에게 패하고 말았다.
 
결국 점심 준비에 돌입한 윤시윤은 명렬 아저씨에게 “혼자 산다면서, 굶고 다니지?”라는 말을 들었지만, “쉬는 날에는 요리도 해 보려고 한다. 나중에 식구가 생길 걸 대비해서…”라며 ‘일등 신랑감’다운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형들을 위한 점심상은 김치부침개와 라면으로, 뛰어난 맛을 자랑해 칭찬을 들었다.
 
이후 윤시윤은 드디어 대망의 양봉 체험에 나섰고, 벌 사이를 왔다갔다 한 끝에 첫 꿀을 수확했다. 갓 나온 꿀의 색깔에 윤시윤은 “’호박’이라는 보석 있잖아요. 정말 그 색깔이네”라며 놀라워했다. 김종민은 윤시윤과 수확한 꿀을 은지원에게 “한 입만 먹어보라”고 권했고, “꿀을 별로 안 좋아한다”던 은지원은 결국 맛을 보고는 “아, 그런데 정말 맛있다”고 인정했다.
 
MBN ‘자연스럽게’는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빈 집이 늘어 가는 시골 마을에 새로운 이웃으로 입주, 평화롭지만 설레는 휘게 라이프를 선사하는 소확행 힐링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