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30 14:04
닥터피엘 샤워기 (사진=닥터피엘 홈페이지 캡처)
닥터피엘 샤워기 (사진=닥터피엘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피엘 샤워기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퀴즈가 출제됐다.

30일 OK캐쉬백에서 오후 6시(18시) 퀴즈는 "닥터피엘의 미세구멍살수판을 통해 나온 미세물방울이 부서지면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것으로 '공기속비타민'이라고 불리며,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는 이것은 무엇일까요? ㅈㅇㅇㅇㅇ"다. 정답은 '자연음이온'

오후 5시(17시) 문제는 "닥터피엘의 특징은 투명한 바디를 통해 녹물, 불순물등으로 오염된 필터를 직접 보고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나은이와 건후 CF에도 등장하는 닥터피엘만의 특별함을 표현한 이문구는 무엇일까요? ㄲㅇㅎㅇㅂㅇㄷ"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깨끗함이보인다'이다.

오후 4시(16시) 문제 "닥터피엘의 특허받은 ㅇㅅㅊㄷㅍㅌ는 활성탄소섬유를 통해 수돗물속 잔류염소 및 중금속, 냄새를 화학반응없이 물리적 흡착방식으로 제거하는 PRA 정화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염소차단필터'이다.

오후 3시(15시) 문제 "닥터피엘 필터가 받은 ROHS 라는 이름의 ㅊㅎㄱㅇㅈ은 카드뮴, 납, 수은 등 인체 유해 물질 사용 제한을 위해 유럽연합(EU)에서 만든 유해 물질 안전인증이다"의 정답은 '친환경인증'이다.

오후 2시(14시) 문제는 "나은이 건후와 함께하는 샤워기 인기브랜드 1위 닥터피엘의 슬로건은 무엇일까요? 민감한 피부를 위한 ㄱㅈㄲㄲㅎㅁ"이다. 정답은 '가장깨끗한물'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 시 정각 '닥터피엘 샤워기'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닥터피엘 샤워기'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닥터피엘 샤워기 네이버 욕실용품 샤워기 영영 베스트 100 1위, 판매 100만개 돌파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주방용 수도꼭지 싱크대 필터, 세면대 필터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와 건후까지 전속 모델로 쓰며 인기를 끌 고 있다.

여러 샤워기들과 닥터피엘의 가장 큰 차이점은 기술력이다. 일반적 필터 샤워기의 경우 녹물불순물만 제거를 할 수 있는데 반해 닥터피엘은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필터를 통해 녹물불순물 뿐만 아니라 수돗물 속 화학성분인 잔류염소와중금속 및 냄새까지 제거를 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닥터피엘은여개의 미세한 스테인레스 살수판 구멍을 통해 물을 얇고 부드럽게 변화시킨다. 실제 피부가려움증 및 접촉성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닥터피엘은 피부자극을 줄이는 샤워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닥터피엘 샤워기 (사진=닥터피엘 홈페이지 캡처)
닥터피엘 샤워기 (사진=닥터피엘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