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30 14:38
시몬스 킹 매트리스 할인 (사진=시몬스 홈페이지 캡처)
시몬스 킹 매트리스 할인 (사진=시몬스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몬스 킹 매트리스 할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 퀴즈 정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0일 토스 측은 "시몬스 침대에는 라지킹(LK), □□□□(KK) 등 다양한 킹 사이즈 매트리스가 있습니다"라며 "□□□□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킹오브킹'이다.

"시몬스 침대에는 □□□(LK), 킹오브킹(KK) 등 다양한 킹 사이즈 매트리스가 있습니다"의 정답은 '라지킹'이다.

"시몬스 침대의 킹 사이즈 매트리스는 요즘 대세 □□ 침대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혼수'다.

"시몬스 침대는 ○○○○년 세계 최초 퀸 사이즈와 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출시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958'이다.

"시몬스 침대는 1958년 세계 최초 □, □ 매트리스를 출시했습니다. □□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퀸킹'이다.

한편, 30일 시몬스코리아는 '시몬스킹 매트리스 할인' 이벤트 홍보 차 토스 행운 퀴즈를 출제한다.

'시몬스킹 매트리스 할인' 이벤트는 킹 사이즈 대형 매트리스에 한해 10%의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인기 프레임을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협탁 등 특정 룸세트의 경우 단독으로 구매해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50만원 이상 구매시 40만원 상당의 프랑스산 차렵이불을 증정한다.

'시몬스킹 매트리스 할인' 킹사이즈 매트리스 프로모션은 ▲라지킹 ▲킹오브킹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전 모델 구매시 적용되며, 프레임 프로모션중 30% 할인 품목은 ▲10% 할인 품목은 F2179, Lavie, BeIIo I, Bello II ' Belle-edition, Sabina, Luen, T2289, Calixil, F2178N, D2178, F2130(대리점 전용), BeIlo-limited(직영 플래그십 전용),Tisci(직영 플래그십 전용)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