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승철 기자
  • 입력 2019.09.30 15:39
(이미지제공=고양시)

[뉴스웍스=박승철 기자] 고양시와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는 오는 10월 12일 고양시 호수공원 주제광장에서 ‘호호성공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국비훈련수료생들의 성공적인 취·창업을 응원하는 ‘호호직업체험박람회’와 ‘호호플리마켓’ 등 이벤트가 마련된다.

호호직업체험박람회에서는 전문 진로지도사와 함께 과학수사대, 유튜브크리에이터, 아트콜라보디렉터, 곤충공예작가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과 진로전문가의 코칭을 통해 ‘나만의 꿈의 노트’를 작성해 완성도 높은 진로상담을 할 수 있다.

창업과정을 수료한 새내기 창업자와 멘토 창업자들이 함께 꾸미는 ‘호호플리마켓’에서는 패션잡화, 유기농농산물, 생활용품, 유아용완구 등 최신 아이템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응원하는 플래시몹과 현장을 생생하게 표현한 영상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는 유튜브크리에이터 공모전 등의 이벤트도 마련된다.
 
호호성공페스티벌은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며 웃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로 6년째 개최돼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kycenter.or.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31-912-85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