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01 11:13
제이스타일 찬스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사진=홈페이지 캡처)
제이스타일 찬스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제이스타일 찬스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문제가 출제됐다.

1일 토스 측은 "플러스사이즈 여성 브랜드 제이스타일에서 10/1 단 하루 10시부터 1시간마다 득템 찬스가 시작됩니다"라며 "클리어런스 ~90%OFF+가입시 15% &무배쿠폰 + 참여만해도 적립금 100% 지급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라고 전했다.

"플러스사이즈 여성 브랜드 제이스타일에서 10/1 단 하루! 10시부터 1시간마다 득템 찬스가 시작됩니다. 제이스타일에서는 뛰어난 신축성으로 최대 허리 40인치까지 착용 가능한 □□□ 복부보정팬티를 매 시즌, 매해 사랑받는 이너아이템 베스트셀러 순위 1위로 발표했습니다. 3년 연속 판매 베스트를 차지한 이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미라클'이다.

이어 "제이스타일에서는 최근 3개월 동안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모델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최종적으로 모델 2인을 선발하였습니다. 무려 1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모델 중 터키 출신의 모델 이름은 무엇일까요?"라고 물렀다. 정답은 '시마이초반'이다.

"제이스타일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매일 업데이트 되는 신상품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이스타일 신상품의 할인율은 몇 ○% 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5'이다.

"로반트 슬릿 롱패딩의 얼리버드 할인가는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49800'이다.

"제이스타일에서 곧 출시 될 아우터의 '네이밍 컨테스트'를 9/30~10/7 동안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댓글 참여시 적립금 ○○○원 100% 지급, 네이밍에 선정된 당첨자 ☆명에게 증정합니다. ○○○과 ☆의 숫자를 더하면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06'이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제이스타일에서 9/30~10/○까지 ~☆☆% 특가로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준비하였습니다. ○과 ☆☆ 숫자를 더하면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97'이다.

"10년간 플러스사이즈 체형을 집중 연구하여 플러스 사이즈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패턴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시켜 제이스타일에서 자체 제작한 브랜드명은?"의 정답은 'EVELLET'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