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01 16:1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카드큐가 '셀프청첩장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세상에 의미 없는 셀프청첩장은 없다’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올해 공모전은 11월 30일까지 접수할 수 있고, 수상작 발표는 12월 18일이다.

실제로 셀프청첩장을 제작한 적이 있거나 디자인에 관심있는 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우리만의 사진, 직접 쓴 캘리그라피, 그림 등을 활용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디자인을 카드큐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에 넣어 카드큐 홈페이지의 '셀프청첩장 콘테스트'코너에 제작스토리와 직접 디자인한 청첩장 이미지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서툴러도 의미가 담긴 직접 만든 셀프청첩장이면 응모자격은 충분하다.

셀프청첩장 디자인을 고민 중인 신랑신부에게는 제작 선배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이디어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콘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제공하며,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총 200만원 상당의 현금과 롯데백화점 상품권, 스탑북 웨딩 포토북 제작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카드큐는 셀프청첩장 1위 업체로 나만의 청첩장을 직접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 푸짐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드큐는 국내 최대 120여개의 셀프청첩장 카드 사이즈와 형태, 용지를 보유하고 있어서 폭넓은 선택권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

카드큐 관계자는 “청첩장은 결혼식의 초대장으로 많은 이에게 전해지기 때문에 두 사람만의 이야기를 알리기 좋은 수단이다”라며 “이번 카드큐 셀프청첩장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특별한 의미가 담긴 나만의 청첩장을 공유하고 다양한 셀프청첩장도 구경하며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