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02 10:3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가 필립스 LED 등기구를 최대 30% 저렴하게 제공하는 ‘눈 건강 더하기 조명 인테리어, 필립스 LED 등기구’ 고객 감사 할인 행사를 오는 11월 1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진행한다.

시그니파이코리아는방, 거실, 주방, 현관, 욕실 등 공간별로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제품을 최대 30% 싸게 제공한다. 

개별 제품의 가격 할인과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설치비 전액을 지원해 50% 이상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안방, 거실, 공부방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필립스 시스템 LED 방등인 필립스 정사각형 LED방등, 필립스 직사각형 LED방등은 최대 3개까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공간의 면적에 따라 적합한 빛의 밝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인다. 

필립스 주방등(제품명35133)은 요리 공간이라는 점을 고려해 높은 안전성을 제공한다. 절연 처리가 된 소재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덮개 역할을 하는 플라스틱 커버를 설치해 외부 물질로부터 오염을 막고 전기 감전을 방지한다. 또한, 떨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중으로 잠금 장치가 적용됐다.

필립스 단타 LED센서등(제품명62299)의 모션 센서는 강력하다. 센서등의 생명인 모션 센서는 최대 120도와 5미터까지 감지한다. 반응에 민감한 센서는 움직임이 없으면 30초 후에 자동으로 소등된다. 1만 시간까지 사용 가능하고, 장시간 사용해도 높은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한다. 

더욱 밝은 실내 환경을 위한 보급형의 필립스 모리 LED직부등(제품명33369)은 다용도실을 비롯한 좁은 공간, 빛의 사각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얇은 43mm두께의 필립스 슬림형 LED일자등과 십자등(제품명BN020C)은 슬림한 디자인과 손쉬운 설치 방법으로 가정의 방, 거실, 주방만이 아니라 식당, 사무실, 쇼핑몰 등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소비자가 이 제품의 높은 활용성에 눈을 떴기 때문이다. 

강용남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인  대표는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는 우수한 빛 품질의 '눈이 편안한' LED 조명 제품을 넘어, 빛으로 사람을 연결하는 가치까지 제공해 소비자와의 더 큰 약속을 만들고 키워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