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10.02 13:13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대명그룹의 대명스테이션대표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자사의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한 해외 어학연수 ‘2020 겨울방학 캠프’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 ‘2020 겨울방학 캠프’는 미국 동부와 서부,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등 대표적인 영어권 국가 프로그램으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많은 이들에게 선호되는 아이비리그&나사 캠프도 준비되어 있다. 각 지역별 프로그램에 따라 2020년 1월 초부터 2~4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그 중 미국 동부 캠프는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미국 동부 메릴랜드 명문 사립학교 정규수업으로 진행되며, 아이비리그 탐방 및 미국 동부 관광 3박4일이 포함된다.

미국 서부 로스앤젤레스 명문 사립학교 정규수업으로 진행되는 미국서부 캠프는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을 위한 과정으로, 실리콘밸리와 명문대 탐방 2박3일이 포함된다. 미국 동부, 서부캠프 모두 숙박은 미국 중산층 가정의 현지 홈스테이 방식으로 준비되어 자연스런 현지 문화체험도 할 수 있다.

뉴질랜드 캠프는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환경의 여름국가 공립학교 ESOL수업이 주를 이루며 역시 홈스테이 가정에서 숙박하며, 뉴질랜드 대자연과 역사를 체험하는 로토루아 1박2일 탐방이 함께 진행된다. 초등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이 대상이다.

필리핀 캠프는 초등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이 대상이며 필리핀 알라방 단기집중 관리형 영어연수 과정으로써 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한 알라방에서 진행된다. 검증된 필리핀 영어교사와 1:1수업이 4시간 포함되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과 전용기숙사로 인한 학생관리로 학부모들이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싱가포르 캠프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글로벌 아카데믹에서 수업이 진행되며 영어권 원어민 교사의 1:8 영역별로 수업을 진행하며, 주2회 싱가포르 투어도 포함된다. 초등 3학년부터 중학 3학년을 대상으로 한다.

대명아임레디 ‘2020 겨울방학 캠프’는 다른 서비스로 주계약을 맺었더라도 원하는 서비스로 전환 가능한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경우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10월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