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02 13:3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왓비타가 자사 유전자서비스 데이터에 기반한 혈압, 혈당, 혈액순환 건강기능식품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출시했다.

왓비타는 국내 최초 유전자검사 기반 비타민 추천서비스를 운영해 오면서 데이터 중 만성질환에 해당되는 ‘혈당, 혈압’부분의 유전자가 주의율이 높음에 따라 ‘왓비타 바나바·은행잎·코큐텐’을 만들었다. 

‘왓비타 바나바·은행잎·코큐텐’은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높은 혈압 감소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큐텐으로 모두 제조 최대 함량으로 구성 되어 있다.

‘왓비타 바나바·은행잎·코큐텐’은 혈압, 혈당 등 만성질환이 걱정되는 사람들과 손, 발이 저리거나 외식 및 인스턴트 음식들을 자주 섭취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졌으며 갖고 다니기 쉽게 ‘포’ 형태로 제작되어 학교나 직장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김복기 왓비타 대표는 “왓비타 이네이트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1년 넘게 운영하면서 한국인들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고 좋은 제품을 경제적으로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에 집중했다”라며 “3가지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대신 이 왓비타 하나로 대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왓비타 바나바·은행잎·코큐텐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