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04 08:3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가연이 가을을 맞아 미혼남녀에게 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연이 기획한 이번 문화 이벤트는 연극 4편과 뮤지컬 1편, 총 5편으로 관람객들에게 찬사를 받은 작품들만을 모았다. 

문화의 계절인 만큼 총 60장의 티켓을 준비해 미혼남녀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중 유일한 뮤지컬 공연인 ‘김종욱 찾기’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2006년 초연 이후, 꾸준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 110만명 이상의 관람객을 기록 하고 있다. 

창작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10월 17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총 5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4편의 연극도 준비됐다. 

두 남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뷰티풀 라이프’는 2인극의 다색적 묘미가 있는 창작 연극으로 관객 만족도가 높은 공연이다. 

이 연극은 총 1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비극적 서사와 입체적 캐릭터가 돋보이는 연극 ‘킬롤로지’와 연애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업의 정석’, 새로운 형식의 옴니버스 연극 ‘#나만빼고’까지 각 5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가연 관계자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좋은 인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종욱 찾기’와 ‘뷰티풀 라이프’ 공연은 이달 17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이 외 공연은 16일까지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많은 신청자들로 인해 서두를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