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04 11:0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아침 기온이 10도까지 떨어지는 등 날씨가 점차 쌀쌀해지면서 이메텍 전기요가 주목 받고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이메텍 전기요는 국내에서는 코스트코와 협업을 통해 매년 30% 이상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 달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김성수 이메텍의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젼 대표는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첫 선을 보인 2020년형 신제품 이메텍 전기요가 방송 1시간 만에 매진되는 등 이메텍 전기요에 대한 높은 관심과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리며 “2020년형 이메텍 전기요는 숙면을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은 물론 안전성과 디자인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으로 이번 시즌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메텍 전기요는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만큼 얇고 가볍다.

이메텍만의 특허 기술인 '인텔리히트' 기능을 탑재해 인텔리히트 센서가 실내 온도의 변화를 감지하고 스스로 전원의 공급량을 늘려 온도를 조절해 사용자가 최적의 온도로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바닥 부분에 ‘안티 슬립’ 기능을 적용해 수면 시 뒤척임에도 움직이거나 흐트러지지 않아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이메텍 전기요는 이탈리아, 독일, 대한민국의 전자기장 테스트도 완료한 것은 물론 이메텍 만의 안전시스템으로 과열 및 누전, 정해진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준다.

게이트비젼은 이메텍만의 우수한 제품 기술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코스트코를 중심으로 로드쇼를 진행한다.

게이트비젼은 지난 30일부터 13일까지 코스트코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의정부점에서, 14일부터 27일까지 하남점과 세종점에서 이메텍 전기요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메텍 전기요는 코스트코뿐만 아니라 홈쇼핑,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전 지점과 이마트 전 지점, 이랜드,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