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19.10.04 11:38

중기중앙회-프로농구연맹, 중소기업 근로자 스포츠복지 확대 협약 체결

최준수 프로농구연맹 사무총장, 서승원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 (사진제공=중기중앙회)
서승원(오른쪽)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과 최준수 프로농구연맹 사무총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중기중앙회)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중소기업중앙회가 프로농구연맹과 손잡고 중소기업 근로자에 대한 프로농구 티켓 할인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중기중앙회는 4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프로농구연맹과 중소기업 근로자에 대한 프로농구경기 관람티켓 할인 지원을 내용으로 하는 중소기업 근로자 스포츠복지 확대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젊은이들이 업무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스포츠 관람 등을 통해 해소하고 직장생활에 활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년 3월까지 이어지는 19·20 프로농구 시즌 내내 지속된다.

할인율은 각 프로농구 구단별 상황을 고려해 최대 50%까지 각각 차등적으로 책정됐으며, 티켓매수는 경기당 200~300매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구단별 할인율과 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어려운 여건에서 근무하는 중소기업 근로자들이 스포츠 복지를 통해 삶의 질을 높여가는 것은 중소기업 인식개선과 경쟁력 향상에 매우 중요하다"며 "프로농구 경기관람을 통해 중소기업 일자리가 더욱 활기차고 의욕 넘치는 현장으로 변화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준수 프로농구연맹 사무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소기업 근로자 분들의 복지향상과 더불어 프로농구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