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07 09:25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튜브다운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튜브다운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튜브다운' 관련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무신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튜브다운, 10월 7일 오전 10시 선착순 8만명에게 최대 70& 랜덤 쿠폰을 지급합니다"라고 알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19 F/W 신상 다운 시리즈의 이름은 '○○○ 튜브 다운 시리즈' 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픽시버'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튜브다운 기획전 내 가장 첫번째 진열 상품의 컬러는?"의 정답은 'BLACK'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글로벌 NO.1 ○○○○○ 전문 채널'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다큐멘터리'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헤비아우터 기획전 내 가장 첫번째 진열 상품의 컬러는?"의 정답은 'BEIGE'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댓글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 요일은?"의 정답은 '수요일'이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디스커버리 튜브다운'을 검색 후 광고 속 배너를 클릭해 정답을 확인하세요!"라고 조언했다.

이번 이벤트는 쿠폰 8만장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또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 적용이 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