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07 14:08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사진=네이버 캡처)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7일 토스 문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로 시중에서 가장 높다"의 정답은 '58'이다.

"돼지지방, 기름을 녹이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 주사의 주성분과 동일하다고 알려져 다이어트들에게 이슈"라며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어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검색 후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정답은 '지방분해'이다.

"네이버 건강식품 전체 1위! 화제의 맥스크릴오일! 다이어터들에게 이슈인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이 돼지지방, 기름을 녹이는 이유는 □□□ 이라는 성분 때문인데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시중에서 □□□ 함량이 가장 높은 WCS 크릴오일 이기도 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인지질'이다.

"돼지 지방, 기름을 녹이는 인지질 함량이 가장 높은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인지질 검사법 중 가장 정확한 방법인 □□□ 시험법을 통해 높은 인지질 함량이 검증된 WCS 크릴오일"의 정답은 'NMR'이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을 녹여 다이어터들에게 이슈인데요"의 정답은 '돼지지방'이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네이버 쇼핑 □□□□ 카테고리에서 전체 1위를 달성하였다"의 정답은 '건강식품'이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한 캡슐당 무려 ○○○○mg의 100% 크릴오일만 담은 고용량 제품"의 정답은 '1100'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