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10.08 10:54
'팝 체인 프리미엄' (사진제공=팝소켓코리아)
'팝 체인 프리미엄' (사진제공=팝소켓코리아)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두 개의 다른 디자인의 팝 탑(버튼 부분)을 키 체인에 달아 백 등에 스타일링 하다가 원할 때마다 팝 탑을 바꿔 끼울 수 있는 '팝 체인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팝 체인 프리미엄'은 두 개의 팝 탑을 휴대할 수 있는 키 체인 형태의 플랫폼이 체인고리와 함께 구성된다.

각기 다른 디자인의 팝 탑 두 개를 체인에 장착한 후 수시로 원하는 스타일의 팝 탑을 스마트폰 그립인 '팝 그립'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단의 팝 탑을 자유롭게 탈, 부착 가능한 팝 그립의 방식에서 착안해 여러 디자인의 팝 탑을 키 체인에 달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원하는 디자인의 팝 탑을 장착, 나만의 열쇠고리를 만들어 백이나 간단한 소지품 등에 매달아 사용하면 포인트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팝 체인 프리미엄'은 메탈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팝소켓 공식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팝 탑은 동봉되지 않아 별도 구매가 필요하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버튼 교체가 가능한 신개념 스마트폰 그립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온 팝소켓이 이번에는 그립과 디자인 호환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팝 그립과도 호환이 가능해 여러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그날의 의상이나 기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팝소켓은 오는 15일까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소켓 공식 온라인 자사몰 가입 후 원하는 제품을 구매한 뒤 해당 제품의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후 팝소켓 공식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인스타그램 ID'를 댓글로 등록해야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들에게는 신제품 팝체인을 비롯해 에나멜 팝그립 등 팝소켓의 인기 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