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08 11:37
페이북 첫 결제 (사진=홈페이지 캡처)
페이북 첫 결제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페이북 첫 결제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8일 토스 측은 "BC카드 페이북에서 첫 결제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촌 오리지날세트,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배스킨라빈스 등을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BC카드가 출시한 □□□은 편리한 QR결제부터 여행, 공연, 쇼핑, 금융 상품 등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들을 만날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 플랫폼입니다"의 정답은 '페이북'이다.

"BC카드 페이북으로 첫 결제시 추첨을 통해 1등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잔을 드립니다"의 정답은 '100'이다.

"페이북에서는 BC카드의 총 ○○개 고객사 카드들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35'이다.

"BC카드 페이북에서 첫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촌 오리지날세트,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배스킨라빈스 등을 드립니다. 퀴즈 참여하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으세요~ □□□□에서 출시한 페이북은 편리한 QR결제부터 여행, 공연, 쇼핑, 금융 상품 등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들을 만날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 플랫폼입니다. □□□□에 해당하는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BC카드'다.

토스 측은 "'페이북 첫 결제'를 검색해 보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한편, BC카드 관계자는 "여행, 문화, 쇼핑, 금융 등 다양한 혜택과 QR결제 등 온오프라인 간편결제까지 누리는 페이북을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뿐만 아니라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