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09 09:11
<b>한서희</b> 정다은 (사진=<b>한서희</b> 인스타그램)
한서희 정다은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과 동성연애를 인정한 가운데 다시 의미 심장한 글을 올렸다.

한서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뭘 좋아 좋긴 암튼 인정한 게 됐는데 거기다 대고 아니라고 다시 해명하기도 뭐 하고 그래서 그냥 쇼윈도 커플 하렵니다. 유튜브도 하지 뭐"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휴 이거 때문에 아오"라는 글과 함께 정다은이 침대에 누워 한서희와 해외 여행 중 대화를 나누고 있는 영상을 게재했다.

또 "모든일들이 다 어떻게 된거냐면..저 언니는 출소하자마자 저한테 디엠을 보냈는데 전 디엠 잘 읽지도 않는데 그날 따라 디엠을 확인했고 암튼 답장을 했고..언니는 날 기억 못하지만 난 기억했고 암튼 팬픽써주세요"라며 둘이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한편, 지난 7일 한서희는 라이브 방송 중 정다은과 열애를 인정했다. 그는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라는 댓글을 보고 "떠먹여줘도 아니라고 한다. 대중들이 그러니까 나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정다은은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고 덧붙였다. 특히 한서희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지 오래 됐다"고 털어놨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 9월 정다은이 인스타그램에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게재한 뒤 한서희의 계정을 태그하면서 불거졌다.

<b>한서희</b> 정다은 (사진=<b>한서희</b> 인스타그램)
한서희 정다은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