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10.08 18:14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올해 4분기로 접어들면서 한 해 동안의 가게 및 기업경제를 어느 정도 가늠할 수 있게 됐다. 그 중에서도 가게경제는 장기적인 경기불황으로 여전히 힘들어지고 있어 재무설계나 펀드에 관심을 두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재무설계상담 및 컨설팅 전문업체 머니클라우드는 이들을 위한 펀드추천부터 보험정리까지 통합적으로 제시하는 재무설계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중으로, 10주년을 기념한 고객감사 차원의 우수후기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서비스 런칭 10주년을 맞는 머니클라우드는 금융상품 영업과 연계된 컨설팅이나 상담이 아닌, 순수 재무설계상담 및 재무컨설팅만을 진행함으로써 경기불황 속 개인에 맞는 재무상황 정리에 도움을 주고 있는 곳으로, 영업이 배제되어 있기 때문에 객관적인 컨설팅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머니클라우드는 이미 상담을 받은 이들의 후기와 입소문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으로써 유료를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최저 수준의 비용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상태다. 

이 머니클라우드는 올해 10주년을 맞으며 이벤트를 오픈한 상태로, 상담을 받은 후기를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올리고 머니클라우드 홈페이지에도 남기면 후기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동남아 여행상품권 및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상담비용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한달 간 진행된다.

머니클라우드 관계자는 “주변에는 개인 펀드추천부터 보험정리까지 통합 재무설계상담이 필요한 이들이 많지만 누구에게 상담과 컨설팅, 지도를 받아야 할지 몰라서 그냥 두거나 목돈이 아니라는 이유로 간과하는 경우도 많아 안타깝다”며 “10년의 경험과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누구나 공감하는 순수 자산관리 컨설팅 전문업체로 자리잡은 만큼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자신하며 고객감사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상담관련 내용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머니클라우드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