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10.09 14:21

가을·겨울 시즌 추천 여행지, 태국…방콕·파타야, 푸켓, 치앙마이 매력 소개

방콕 카오산 로드에 위치한 왓 아룬(새벽 사원)의 야경, 태국 석탑기술의 절정을 보여주는 화려한 모습을 자랑한다.(사진=KRT여행사)
방콕 카오산 로드에 위치한 왓 아룬(새벽 사원)의 야경, 태국 석탑기술의 절정을 보여주는 화려한 모습을 자랑한다.(사진=KRT여행사)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직판 여행사 KRT가 가을·겨울 시즌 추천 여행지로 태국을 추천하고, ‘Amazing Thailand’ 기획전을 선보였다.

여행지로서 태국은 연중 인기가 높지만 우기가 끝나고 평균 기온이 내려가는 가을과 겨울은 특히 쾌적한 환경으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계절이다.

방콕·파타야

몇 번이고 다시 찾고 싶은 태국 대표 관광지 방콕과 파타야는 관광, 휴양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즐길 거리로 가득한 곳이다.

KRT가 추천하는 ‘디바리 오션뷰 4일/5일’ 상품은 홈쇼핑 최초 방영 후 꾸준히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오션뷰 숙박, 마사지 업그레이드, 바나나보트, 야시장 체험과 과일주스, 창 맥주 1캔 제공 특전이 포함된다.

태국에서 가장 큰섬 푸켓은 푸른 바닷물, 모래사장, 매운 태국요리, 스노쿨링 등이 매력적인 관광지다.(사진=KRT여행사)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인 푸켓은 푸른 바닷물, 모래사장, 매운 태국요리, 스노쿨링 등이 매력적인 관광지다.(사진=KRT여행사)

◆푸켓

평화로운 섬에서 찾는 진정한 자유와 힐링을 원한다면 푸켓으로 향하자. 태국 남부 대표 휴양지에서 완성도 높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KRT 5성급 다이아몬드 클리프 리조트 4일/5일 상품은 가격과 혜택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가심비’ 상품으로 롱테일 보트에 탑승해 팡아만 해양국립공원을 유람하고 약식 카누 체험, 파통 야간 디스커버리 투어, 돌핀쇼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에메랄드빛 해변 피피섬에서의 시간과 화려한 사원 왓찰롱 관광이 눈을 즐겁게 한다.

◆치앙마이

고즈넉한 자연 속 가치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북방의 장미’ 치앙마이는 고산도시 특유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가고 싶은 곳으로 꼽힌다.

KRT가 선보인 치앙마이 5일 상품은 태국/미얀마/라오스가 접하는 골든트라이앵글, 황금빛 사원 도이수텝, 치앙라이 백색 사원 관광이 포함된다.

제주항공 시즌 특가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되었고 코끼리 트래킹, 물소 마차, 뗏목 트래킹 체험을 통해 자연과 교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