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09 19:42
서울스토어 플리스 (사진=홈페이지 캡처)
서울스토어 플리스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서울스토어 플리스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9일 토스 측은 "따뜻함은 물론 편하고 예쁘게 입는 플리스, 지금 서울스토어에서는 특가 중! #후리스아니고플리스 10월 9일 단 하루, 추가 10% 쿠폰을 적용해보세요"라고 밝혔다.

이어 퀴즈로 "서울스토어 플리스 프로모션에서는 실시간 □□□□을 볼수 있습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인기랭킹'이다.

"플리스 프로모션은 최대 00% 할인 행사중이다"의 정답은 '70'이다.

"서울스토어에서는 누구나 자기만의 스토어인○○○○○를 오픈 할 수 있다"의 정답은 '마이스토어'다.

"해당 스토어만의 추가할인 혜택은 ○○○○○○이다. 사용하면 5%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 혜택은?의 정답은 '친구할인코드'다.

"서울스토어 홈의 ‘○○○○’에서는 해당 스토어가 추천하는 브랜드 아이템을 누구보다 빠르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의 정답은 '프리세일'이다.

한편, 서울스토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리스 10% 쿠폰'을 제공하는 '플리스 기획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테고리 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