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0 09:08
핑거스푼 매직버블 (사진=홈페이지 캡처)
핑거스푼 매직버블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핑거스푼 매직버블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10일 OK캐쉬백은 오후 1시 문제에 "'핑거스푼'에서 자연방부제가 들어간 □□□ 물티슈를 신규 출시하였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울그린'이다.

12시 문제에 "'핑거스푼'의 매직 버블 클렌저의 6가지 □□과 3가지 과일 성분이 들어있다"며 빈칸에 들어갈 말을 물었다. 정답은 '새싹'이다.

앞서 오전 11시에 "핑거스푼 매직 버블 클렌저는 풍성한 목욕 거품을 만드는데 □□초가 필요할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10'이다.

오전 10시 문제에 "핑거스푼 매직 버블 클렌저는 □□□□ 특허성분이 들었다"고 물었다. 정답은 '피부진정'이다.

오전 9시 문제에 "핑거스푼 매직 버블 클렌저는 □□□거품 입욕제이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패밀리'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핑거스푼 매직버블'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핑거스푼 매직버블'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핑거스푼 '매직버블 클렌저'는 바나나향, 피치향, 망고향 총 3종이다. 오래가는 고밀도 버블을 사용하여 단단한 쿠션거품으로 원하는 형태를 놀이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버블 샤워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들이 스스로 직접 하는 버블 샤워로써 씻기 싫어하는 아이들까지 먼저 목욕을 원하는 아이로 변신하게 해주는 놀이 겸용 클렌저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안심포뮬라를 사용하여 브로콜리, 알파파싹, 새싹밀 등 6가지 새싹 컴플레스와 코코넛 추출물로 착한 샤워가 가능하다.

핑거스푼 매직버블 (사진=홈페이지 캡처)
핑거스푼 매직버블 (사진=핑거스푼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