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0 10:05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 (사진=닥터디퍼런트 홈페이지 캡처)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 (사진=닥터디퍼런트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 관련 캐시슬라이드 새로운 초성퀴즈가 나왔다.

10일 캐시슬라이드는 "비타에이크림 ㅍㄹㅌ는 레티날이 0.1% 함유돼있다"의 정답은 '포르테'이다.

"닥터디퍼런트 비타에이크림 톤, 결, 탄력 케어되는 주성분은?ㄹㅌㄴ"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레티날'이다.

모바일 '캐시슬라이드' 참여 방법은 어플 첫 화면 초성퀴즈 이벤트를 클릭 한 뒤 하단부분 '정답 제출하기'를 클릭해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겐 100캐쉬가 즉시 적립된다.

한편, 닥터디퍼런트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비타A크림'의 1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월 10일부터 1주일 동안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은 레티놀보다 약 20배정도 효과가 높지만 안정화가 어려워 화장품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비타민A 레티날 성분을 니오좀 기술로 안정화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톤과 결,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난 1월 레티날 성분을 0.05% 함유한 비타A크림과 0.1% 함유한 비타A크림 포르테 2종을 출시해 전국 피부과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2월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이후 제품력을 인정을 받으면서 출시 10개월만에 단일 품목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