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0 14:19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사진=홈페이지 캡처)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10일 토스 측은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투인원 브러쉬가 눈 앞뒤 3.5mm 히든존 래쉬까지 촘촘하고 풍성한 인형 래쉬를 연출해주는 fmgt 투인원 마스카라를 50% 할인된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7500'이다.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예화담, 비욘드, 이자녹스, 수려한, CNP 등 LG생활건강의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편집샵 네이처컬렉션! 네이처컬렉션의 10월 테마는 □□□ 네이처컬렉션입니다"의 정답은 '시월애'이다.

"네이처컬렉션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크림이 필요없는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 크림!"의 정답은 '아이포올'이다.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 한방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인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을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추가로 □□□를 증정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마사저'이다.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깨끗한 컬러표현과 소프트한 입자감의 모노큐브 아이섀도우 매트를 30% 할인된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3500'이다.

"fmgt 잉크래스팅 크리미 컨실러를 20% 할인된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9600'이다.

"fmgt 립케어 라인인 립케어 스틱, 립케어 크림 그리고 립□□□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의 정답은 '스크럽'이다.

"fmgt 루즈 파우더 매트를 30% 할인된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10500'이다.

"fmgt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20% 할인된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17600'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