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10.10 14:39
(사진제공=다우닝)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창립 39주년을 맞은 소파제조 전문기업 ‘다우닝’이 가을 이사·혼수 시즌을 앞두고 9월 27일 부터 11월 3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창립 39주년 고객초대전’ 행사를 개최한다.

다우닝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백화점 다우닝 매장과 온라인몰, 전국 다우닝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부터 천연무늬목 식탁세트, 매트리스, 침대 등 다양한 전시 상품 및 특가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제공=다우닝)

또한 모든 제품 구매 고객 중 총 39명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총 5명), 알파211 리클라이너(총 10명),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총 12명)와 50만원 페이백(총 12명)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백화점에서 다우닝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7.5%에 해당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다우닝 관계자는 “다우닝의 ‘창립 39주년 기념 그랜드 세일’은 판교에 위치한 대규모 전시장과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 공식 온라인 몰에서 동시 진행된다”며 “푸짐한 할인과 경품 혜택으로 가을 이사, 혼수 시즌을 앞두고 새 가구 장만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다우닝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