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10 15:3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아임오가 10월10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올해로 11회를 맞은 국내 최대 뷰티 박람회로 매년 국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방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20여개국의 화장품, 헤어, 바디케어 등 500여 브랜드 업체가 800여 부스를 운영한다.

아임오는 최근 흡수율을 높이고, 두께를 최소화하여 패션뷰티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에디터 픽으로 선정된 ‘아임오 뉴’를 리뉴얼 론칭했다. 

청결 티슈와 워시버블 등 다양한 페미닌 제품을 들고 이번 K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박람회에 방문하는 많은 소비자들과 바이어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아임오 관계자는 “K-뷰티가 전세계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요즘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는 전 세계 주요 바이어들이 대거 참석하여 아임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무당벌레를 통한 유기농법으로 키워진 목화에 스위스 제이콥 홀름의 까다로운 기술력과 프랑스 알자스 지방의 청정워터가 더해진 아임오의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국내 최초로 세계적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 그린라이프에서 유기농 섬유 OCS100 인증을 받았다.

아임오의 생리대는 아임오 공식 홈페이지 자사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오프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번 K뷰티박람회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