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0 17:07
너를 만난 여름  (사진=포스터 캡처)
너를 만난 여름  (사진=포스터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너를 만난 여름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10일 토스 측은 "아시아 NO.1 로맨스 흥행 돌풍! '너를 만난 여름' 10월 17일 대개봉"이라며 "열일곱, 모든 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 게 좋았던 시간을 담은 영화 '너를 남난 여름'의 포스터 카피는 '가장 빛나는 □□ 네가 있었어'입니다"의 정답은 '시간'이다.

"청춘스타 진비우와 하람두의 두근두근 달콤 케미를 볼 수 있는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의 '로맨스 예고편'에서 진비우가 연주하는 악기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기타'이다.

"아시아 로코 신드롬의 시작 '나의 소녀시대', 역대 국내 대만 영화 1위 '장난스런 키스', 그리고 천만 □□□도 뛰어넘은 아시아 NO.1 로맨스 흥행작 '너를 만난 여름'"의 정답은 '알라딘'이다.

토스 측은 '너를 만난 여름 검색 후 영화 정보를 확인해보라고 힌트를 줬다.

한편,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열일곱 모든 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 게 좋았던 시간, 너♡나=최고의 우리라는 공식을 만든 두근두근 첫 연애 바이블이다. 메가 히트 컨텐츠 [최호적아문]의 믿고 보는 스토리텔링과 누적 20억 뷰를 돌파한 동명 웹드라마의 흥행력까지 더해진 영화는 한화로 700억 원 이상의 수익을 거둬 2016년 이후 중국에서 개봉한 로맨스 영화 중 최고 관객수를 기록했고, 천만 영화 '알라딘'의 스코어를 훌쩍 뛰어넘는 등 역대급 돌풍을 일으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