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0.11 10:03
(사진제공=스타일난다)
(사진제공=스타일난다)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가 트렌디한 감각의 공간으로 새롭게 문을 연다.

스타일난다는 오늘(11일) 서울 홍대에 위치한 '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가 리뉴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곳은 쇼핑몰 브랜드 중 단연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오프라인 매장으로, 이번 리뉴얼은 오픈 이래 처음이다. 3층의 경우 세탁소 콘셉트로 운영돼 왔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조금 더 세련되고 정돈된 느낌으로 옷을 편하게 볼 수 있는 공간을 고객에게 선사한다.

스타일난다는 리뉴얼을 기념해 금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대대적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쇼핑 금액만큼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셀프 티켓팅 박스, 홍대점의 미니멀한 인테리어 감성을 패키지에 그대로 재현한 한정판 키트 판매, 참여 고객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스페셜 젠가 게임 및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스타일난다)
(사진제공=스타일난다)

이중 스타일난다 오프라인 매장 중 홍대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3CE 미니멀 엘리먼츠 키트는 3CE의 베스트상품 8종과 매시 파우치가 구성된 제품으로 11일부터 100키트만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매장 4층에 위치한 스타일난다의 카페 브랜드인 핑크풀카페에서는 모든 방문 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새롭게 리뉴얼된 시그니처 메뉴명을 직접 지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