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1 14:3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부쩍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피부 당김과 주름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요즘같이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 노화와 탄력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선천적으로 좋은 피부를 타고 났더라도 피부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주름이 생기는 걸 막을 순 없다. 이에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덩달아 관련 제품이 인기 검색어로 오르기도 한다. 

이 가운데 뷰티영의 ‘퍼레스 패치’는 노화를 방지하는 주름 개선 및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서고 있는 제품이다.

우선 ‘퍼레스 패치’는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주름기능성 화장품으로 각광 받으며 주름패치 추천 시 많은 이들이 소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48세의 나이에도 여전한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배우 김가연 역시 ‘퍼레스 패치’를 애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는 최근 네이버TV 뷰피의 법칙을 통해 자신의 주름 관리 비법으로 뷰티영의 ‘퍼레스 패치’를 선보였다. 특히 방송에서 공개된 그의 피부는 주름이 없이 탱탱해 방송 직후 해당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김가연은 이날 방송에서 눈가주름제거와 입가주름제거를 위한 퍼레스 패치를 소개하며 실제 이용후기를 전했다. “퍼레스 패치를 붙이고 자고 일어났을 때 어제보다 팽팽한 느낌이 들었다”, “10대로 돌아간 기분”, “직접 사용해보면 왜 추천하는지 알게 되는 제품” 등 퍼레스 패치에 대한 극찬을 쏟아냈다. 

방송 이후 퍼레스 패치는 ‘김가연 동안패치’, ‘김가연 주름패치’로 유명세를 타며 업계에서 이슈화됐다. 

특히 퍼레스 패치 제품은 고민 부위별로 케어할 수 있도록 맞춤 사이즈로 제작돼 눈길을 끌었다.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의 원하는 위치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팔자주름없애기나 미간주름없애는방법, 이마주름없애는법, 눈밑주름 관리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고, 습관적으로 인상을 쓰면 생기기 쉬운 콧등주름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사용방법도 간편하다. 바르는 형태가 아닌 붙이는 제품이기 때문에 고민되는 주름 부위에 붙여 주기만 하면 된다. 패치의 재질도 반투명한 스티커 타입이어서 광택이 거의 없고 착용해도 크게 티가 나지 않아 일생생활에서도 사용하기 용이하다. 

패치 한 개를 구입하면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의 케이스 역시 소형으로 제작돼 출장 시나 장기 여행 시에도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하다.

한편, 퍼레스 주름패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 방법은 뷰티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