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4 09:03
박남정 롱키원신호등,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정답은?
박남정 롱키원신호등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박남정 롱키원신호등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14일 OK캐쉬백 12시 문제 "롱키원메딕스(주)에서는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의 ㅅㅈㄱㄹㅈㅁㄱ를 통해 1:1맞춤별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성장관리전문가'이다.

오전 11시 퀴즈 "롱키원신호등은 노랑, 파랑, 빨강으로 나뉘어 ㄷㄱㅂㅅㅈㅅㄱ에 적절한 영양 공금으로 균형잡힌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의 정답은 '단계별성장시기'이다.

오전 10시 퀴즈 "다년간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연구해온 롱키원메딕스(주)는 신뢰, 혁신경영, 책임, ㅇㅅ 총 4가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다"의 정답은 '약속'이다.

오전 9시 퀴즈 "아이들의 균형성장을 위해 노력해온 롱키원메딕스 기업이 새롭게 출시한 성장기 전용 ㄱㅎㅅㅈㄹㅋㅇㅅㅎㄷ입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균형성장롱키원신호등'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박남정 롱키원신호등'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박남정 롱키원신호등'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롱키원 신호등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노랑, 파랑, 빨강 등 신호등의 색상으로 성장 시기에 맞춰 단계별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각 개별 제품마다 각기 다른 특허등록 원료와 영양분으로 균형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며, 코코아 맛 츄어블 타입으로 우유나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다.

특히 'GMS (Growth Management Specialist, 성장관리전문가) 시스템'을 도입하여 단순히 제품의 판매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 발달과 건강 증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상담사를 통해 성장 저해 요인을 체크·분석해주는 성장관리 전문조직을 운영하여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롱키원 신호등은 단계별 성장 시기에 알맞은 영양 공급으로서 보다 균형 잡힌 성장을 도모하기 때문에 1단계 노랑은 유아 및 초등학생 저학년에게, 파랑은 초등학생 고학년 및 중학생 저학년에게, 마지막으로 빨강은 중학생 고학년 및 고등학생에게 추천하며 이에 해당되는 연령대별로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90년대 가수로서 인기를 누렸던 가수 박남정은 자녀의 성장에는 유전적인 요인보다 후천적인 요인 즉, 영양 및 활동성에 따라 성장의 방향이 달라질 수 있다고 얘기한다. 성장은 유전이 아니라는 박남정의 말은 본인과 닮지 않은 유전적인 요인을 극복한 두 자매를 통해 알 수 있는 대목이며, 단순히 키우는 것만이 아닌 성장의 밸런스를 중점으로 두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