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4 09:13
하나카드안마기이벤트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처)
하나카드안마기이벤트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하나카드안마기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14일 토스 측은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클럭미니마사지기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라며 "여기서 대상카드는 'CLUB SK, #□□□1카드 Orange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특히 "하나카드안마기이벤트를 검색 후 브랜드 페이지를 참고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정답은 'tag'이다.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정정하는 이벤트 상품의 구성은 □□ 1BOX + 기본패드 1BOX + 쇼핑백 입니다"의 정답은 '본품'이다.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정정하는 이벤트 상품의 구성은 본품 1BOX + □□□□ 1BOX + 쇼핑백 입니다"의 정답은 '기본패드'이다.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정정하는 이벤트 상품의 구성은 본품 1BOX + 기본패드 1BOX + □□□ 입니다"의 정답은 '쇼핑백'이다.

"여기서 대상카드는 '□□□□ □□, #tag1카드 Orange입니다"의 정답은 'CLUBSK'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정정하는 이벤트 상품의 구성은 본품 □□□□ + 기본패드 □□□□ + 쇼핑백입니다"의 정답은 '1BOX'이다.

"여기서 대상카드는 'CLUB SK, #tag1카드 □□□□□□입니다"의 정답은 'Orange'이다.

한편, 해당 이벤트 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토스에서 대상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 대상이다. 행사 기간 내 이벤트 대상 카드로 1회 이상 첫 결제하면, 클럭 미니 마사지기 세트를 준다.

하나카드안마기이벤트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처)
하나카드안마기이벤트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